"title" content="tvn드라마 계룡선녀전 김금이역에 서지훈. :: 자유로운 공간" />
반응형

어제 드디어 웹툰원작 계룡선녀전이 개봉! 아니 첫방송을 시작했습니다. 계룡선녀전이 네이버웹툰으로 나올때마다 꼬박꼬박 보던 저는..하..엄청난 기대를 했어요! 특히 정교수(정이현)역에 윤현민이라니. 싱크로율이.. 웹툰과 비슷한 인상이라 기대기대기대! 선녀 선옥남역에 문채원. 고두심. 현대극인데 사극말투가 나오는걸 어찌 소화하려나 했는데. ㅠ_ㅠ 이정도면 ㅠㅠㅠㅠㅠ 나름 괜찮은 것같아요! 점순이는 어떻게 그려낼까 했는데 cg. 그럼! 점돌이도 cg일터! 그럼 지렁이에서 그것으로 변신할때도?? 기대됩니다!

김금역을 누가 할지 궁금했었는데 서지훈이라는 배우가 한다고 합니다. 수수하고 순수하고 맑고 깨끗한 김금이역을 하는 서지훈 배우를 보는데. 오. 외적으로 나쁘지않아. 싱크로율 좋은것같아. 서지훈은 1997년 생. 키는 184입니다.

정말 착하게 생겼네요. 김금이 역을 하는 걸 보면 거짓말 하나도 안할것같음 ㅋㅋㅋㅋㅋ서지훈은 생각보다 작품활동도 많이 했습니다. 데뷔는 2016년 시그널에서 했고요, 2016년. 매칭! 소년 양궁부의 유지완역, 드라마스페셜, 솔로몬의 위증 배준영역,2017년 맵시가 필요해 연우역,이상한나라의 특별식사의 고시생, 학교 2017 윤경우역,애간장의 작은 신우역, 그리고 지금 계룡선녀전의 김금이 역을 하고 있습니다. 생각보다 작품활동을 많이했죠? 저는 이번에 처음보긴 했지만 계룡선녀전은 워낙 좋아하던 웹툰이기때문에 자주 볼것같습니다! 앞으로도 왕성한 활동 해주길! 김금이라는 역 자체가 비중이 작은 역도 아니고 끝에 선녀와 정이현교수와 김금이의 이야기가 나올때만 봐도ㅠ 작은 배역이 아니기때문에 이 역할을 잘 마치고 승승장구하기 바랍니다!

 

계룡선녀전 서지훈의 인스타그램이 궁금하다면

https://www.instagram.com/jihux/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