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tle" content="핫한 펜트하우스의 구호동 혹은 로건 리 배우 박은석 :: 자유로운 공간" />
반응형

요즘 펜트하우스에서 완전 핫한 배우가 있죠.

 

찌질한 체육교사 구호동 혹은 부동산투자계의 거물 로건리.

 

이제 그의 속내가 조금씩 밝혀지고 있는데요.

 

펜트하우스에서 두 역할을 맡은 박은석 배우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박은석배우는 1984년생입니다.

180cm의 훤칠한 키.

인스타그램주소는

 

박은석 a.K.a. Silverstone(@_____silverstone_____)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신인인줄 알았는데 필모그라피가 생각보다 많이 채워져 있습니다.

 

엄마랑 펜트하우스에서 구호동 출연신 보면서

저 치아 백프로 분장이라고.  분장 기똥차다 이랬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은 사람아니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멋있어요.

훤칠합니다.

크...

박은석배우

 

은발의 정석입니다. 그레이인가요.

앞으로도 계속 좋은 연기부탁드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