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tle" content="트로트 가수 임영웅 나이에 대해 알아봅시다. :: 자유로운 공간" />
반응형

트로트가수 임영웅의 대한 관심이 여전한데요. 미스터트롯 우승자로 화제가 되고 지금은 명실상부 인기가 최고죠. 트로트 가수라고해서 나이가 많을거라고 생각하셨다면 아쉽지만 틀렸습니다. 저도 임영웅이 40~50대인줄 알았는데. 1991년 6월 16일 만 31세 양띠더라고요. 미스터트롯이 화제가 된게 몇년 되었으니 20대 후반에 엄청난 성공을 이룬거죠. 

사진출처 물고기 컴퍼니

심지어 데뷔가 2016년 8월 8일이니 이제 데뷔 8년. 정말 부럽습니다. 저희 어머니께서도 즐겨보시는 아침마당 도전 꿈의무대에서 5연승을 하며 유명세를 얻기 시작했다고해요. 가끔 저도 출근이 늦을 때 보는데 특별한 사연이 있는 분들께서 노래를 부를 때 저도 마음이 먹먹하더라고요. 얼마나 잘불렀을지.. 저도 그 무대를 보고 싶네요. 성공가도를 달린것은 2020년 미스터 트롯이라고 하니 얼마 되지 않았지만 공연이 엄청 빨리 매진된다고합니다. 인기가 어마어마한거죠. 

사진출처 물고기 컴퍼니

벌써 군필이면 이제 지금처럼 계속 성공만 하면 될것같아요. 정말 부럽습니다. 중학교 3년 내내 반장을 했으면 리더십도 인정이 된 거겠죠?  편의점 알바와 식당등 여러 아르바이트를 했었고, 데뷔후에는 스케줄과 알바를 병행했다고 하니..정말 부지런했기에 이렇게 정상의 자리에 서지 않았나 싶습니다. 저희 어머니도 트로트 가수 임영웅을 정말 좋아하시는데요. 저는 멀끔한 외모를 보고 좋아하는 줄 알았는데 목소리가 정말 좋다고해요. 그래서 저도 들어봤는데 미성이 아니라 굵직하고 호소력 짙은 목소리라서 깜짝놀랐습니다. 가수 임영웅. 젊은 나이에 저런 분위기를 만들어낼 수 있는 것도 정말 대단한것같아요. 앞으로의 무대도 기대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