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tle" content="소지섭 내 뒤에 테리우스 킹스백 촬영지. :: 자유로운 공간" />
반응형

요즘 mbc에서 수목 드라마로 나오는 내 뒤에 테리우스를 보고 있습니다. 본방사수는 못하더라도 다음날. vod로 꼭 챙겨봅니다. 어제 내뒤에 테리우스 방송분을 오늘 보는데. 오늘따라 킹스백이 많이 눈에 들어오더군요. 위치가 너무나 궁금한 것. 정보요원이 길을 가는데 거리가 너무 예쁜거에요. 급 촬영지가 궁금해짐. 그래서 또 탐색을 했죠. 그곳은 경기도 성남의 백현동 카페거리였어요. 백현동 카페거리가 원래 많이 촬영을 많이 하러 온다고 합니다. tv,영화에서 촬영지로 자주 찾는다고 해요. 주변 환경이 정갈하고 예쁘다고 하네요. 소지섭을 보기위해서 사람들이 많이 모인다고 해요. 촬영지에서 촬영을 할때는 대부분 간판을 cg같은 것으로 하는 줄 알았는데 킹스백은 진짜로 달았네요 ㅋㅋ 11월 촬영까지 계속 쓰인다고 해요. (보니스팍스 백현점 맞은편)

 

그리고 킹스백 가방은 로사케이라고 디자이너의 브랜드입니다. 가격대는 30만원~40만원대네요. 협찬도 많이 됐었고요.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소녀포레스트,하늘에서내리는 1억개의별,내일도 맑음,내뒤에 테리우스등 많이 협찬을 해주네요. 이상 궁금증이 조금 풀렸으면 합니다.

'끄적이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추억의 젤리카메라(토이카메라)  (3) 2018.10.17
역풍의 재채기  (0) 2018.10.15
요즘은 아날로그 감성이 좋다.  (0) 2018.10.14
도약의 길을 만들어주신 나태준님.  (0) 2018.09.3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