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tle" content="라미 말렉. 브레이킹던 part1,2의 벤자민. :: 자유로운 공간" />
반응형

요즘 헐리우드 배우 라미 말렉이 핫하죠. 저도 그래서 사진을 서칭해봤는데. 저의 최애영화였던 트와일라잇의 마지막 시리즈 브레이킹던 part1,2의 벤자민이었습니다!

에드워드의 아버지 컬린이 볼투리가에 대적하기 위해 사람들을 모을 때. 이집트에 찾아가서 어떤 부부를 설득하는데. 거기서 아들이 나타나 물을 막 다뤘잖아요? 그 사람이 벤자민 입니다.

그 역할을 맡은 사람이 라미 말렉! 완전 잘생긴 얼굴은 아니지만 호감가고 번듯하게 생긴것이 계속 눈이 가더라니. 브레이킹던 후에도 많은 작품을 합니다. 역시 사람 보는 눈을 다 같은가봅니다. 르네즈미역을 맡았던 맥켄지 포이도 호두까기 인형으로 돌아오니. 행복하다. 미국판 올드보이에도 조연으로 등장하고,  박물관이 살아있다.1,2에도 나오더니 3에 아크멘라 역으로도 이름을 올립니다.

포스터에서 보이는 끼가아주.ㅋㅋ 매력있어. 라미 말렉이 요즘 회자되는 이유는 대대적으로 홍보하고있는 보헤미안 랩소디때문이죠.  엑스맨시리즈의 브라이언 싱어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보헤미안 랩소디는 전설적인 밴드 퀸의 이야기를 담았어요. 거기서 라미 말렉은 무려 프레디 머큐리역을 맡음. 정말 대단합니다. 역시 꾸준히 하면 여러 기회가 오네요! 라미 말렉은 프레디 머큐리의 모든것을 나타내기위해 그의 공연영상, 콘서트영상을 계속 보며 그의 일거수 일투족을 흉내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영화영상과 콘서트영상을 비교해보면 소름이 돋는다고 해요. 저도 조만간 보러가야겠습니다. 와우. 오스틴파워시리즈의 마이크 마이어스도 출연하네요!

관객평에는 퀸 콘서트를 다녀온 기분이라는 분들도 있고 여러차례 본 분들도 많이 있네요. 특히 라이브공연장면에서는 전율이 인다고 하니 빨리 보고싶습니다. 예매하러 가야겠어요. 그는 보헤미안 랩소디에서 메리 오스틴 역을 맡은 루시보인턴과 실제로사귄다고 해요. 무려 13살차이커플. 대단쓰! 극중 자신의 뮤즈로 연기했던 사람과 현실에서도 사랑을 쟁취합니다. 프레디 머큐리는 인도계의 영국 이민자에요. 뮤지션이 꿈이 었던 그는 보컬오디션을 보고 통과해서 전 세계적으로 성공을 거두지요. 하지만 성공을 이룬 사람들은 점점 외로워집니다. 프레디 머큐리의 변해가는 모습과 오해, 음악에 대한 갈증, 성 정체성등 그에 대해 많은 것이 그려졌다고 하니 음악감상과 동시에 스타의 이면을 보고싶다고 해도 보시면 좋을것같습니다. 이 영화  흥했으면 좋겠다.

+ Recent posts